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여름밤 수성 건강 금연 축제 축하 공연

본문

한 여름밤 수성 건강, 금연 축제 글을 통해 알려드린 제4회 한 여름밤 수성 건강, 금연 축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금연이 필요하다거나 건강에 관심이 있다기보다는 체리필터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이유로 대구월드컵경기장 축제 현장을 찾아 갔습니다. ^^

개인적으로 체리필터같은 유명 밴드가 왜 자그마한 동네축제에 오는지 의아했는데, 막상 축제 현장에 가보니 생각보다 꽤 큰 규모의 행사더군요.

다양한 금연, 건강 관련 부스가 행사장 한켠에 줄지어 마련되어 있는데다, 축하 공연 현장에는 대구 정무 부시장, 국회의원 등의 상당히 많은 유력인사들이 자리를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축하 공연 사회자의 말을 빌리면, 금연 행사로는 벌써 네번째를 맞이하는 만큼 전국 최초로 열렸던 행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사회를 맡으신 분들도 대구 MBC 아나운서 분들이었고, 대구 MBC, TBC 등의 촬영팀도 보이더군요.

축하 공연은 먼저 온누리 국악예술단의 흥겨운 국악 공연으로 시작되었고, 이어 수와 은의 노래, 계명대 타악 앙상블의 공연, 성악 트리오의 공연, 하이라이트인 체리 필터의 축하 공연, 오보에 연주 등이 계속되었습니다.

기대했던 체리필터의 공연은 보컬인 조유진씨의 목상태가 그다지 좋아 보이지않아 조금 아쉽긴 했지만, 대다수의 관객이 지긋하신 중년분들이라 큰 호응이 없었음에도 열심히 화끈한 공연을 보여주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유진씨를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죠. ^^;

한 여름밤 수성 건강, 금연 축제 축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찾아보면 다양한 행사들이 주변에 열리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다양한 행사로 즐겁게 보내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 링크
대구광역시 수성구청
체리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