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 줄 환상적인 아이스 발레 '
볼쇼이 아이스쇼'가 2007년 7월 21일(토)부터 7월 29일(일)까지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공연장소: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 5층 컨벤션홀
공연기간: 2007년 7월 21일(토) ~ 7월 29일(일) (총13회)
공연시간: 평일 오후 8시 / 토요일 오후 4시, 8시 / 일요일 오후 2시, 6시 (1시간 55분 공연 ,1 막: 50분, 휴식: 20분, 2 막: 45분)
입장료: R석 66,000원 S석 55,000원 A석 44,000원
문의: 1566-7897
공연 소개한여름의 크리스마스 ! 찌는 듯한 더위를 시원하게 적셔줄 고품격 엔터테인먼트!올해 7회째를 맞는 환상적인 아이스 발레 '
볼쇼이 아이스쇼'는 '볼쇼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예술성에서나 완성도에서나 흠잡을 데 없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 매번 내한 공연 때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수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습니다. 우아한 발레와 스피디한 미적 감성의 피겨 스케이팅을 훌륭하게 접목하여 또 다른 예술적 장르로 만들어낸 볼쇼이 아이스 쇼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21세기 최고의 고 품격 예술임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의 다이내믹함과 예술적 창조력의 조화로운 만남!의상이나 소품위주로 한 여타 공연과는 달리 넓은 얼음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활함과 율동미, 고난도 테크닉과 드라마틱한 연기의 예술성을 통해 일반 공연에서 느끼기 어려운 짜릿한 쾌감의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합니다.
세계 최고 월드 스타들의 다양한 레퍼토리!세계 최고의 월드 스타들이 은반 위에서 펼치는 역동적이며 환상적인 아이스 쇼! 2007년 볼쇼이 아이스쇼는 새로운 월드 스타들이 합류하여 레퍼토리를 선보입니다. 팀을 이끌고 있는, 2002 동계올림픽 러시아 예술감독이자 러시아 공훈예술가인 '이고르 보블린'을 비롯하여 '나탈리아 베스티미아노바 & 안드레이 부킨', '티코노프 & 페트로바, '클림킨', '엘레나 소콜로바'를 한국무대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한국관객을 위해 새롭게 아이스쇼로 재구성 된 '백설공주', 그리고 새롭게 다듬은 '노트르담 드 파리', '로미오와 줄리엣'은 볼쇼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하고도 소중한 무대가 될 것입니다.
볼쇼이 아이스 발레단
볼쇼이 아이스 발레단(일명 Bobrin' Ice Theatre, Moscow Stars on Ice)은 세계 최고 기량의 아이스 발레 공연을 선보이는 최정상급 단체입니다. '
Bolshoi'는 소련에서 최상급 수준의 단체만이 붙일 수 있는 접두어로 'Bolshoi' 라는 단어 자체가 이미 이 단체의 명성을 대변해 준다고 하겠습니다.
Moscow Star's on Ice라 불리울 정도로 두터운 선수층을 갖고 있는 러시아 아이스댄싱과 피겨계의 새로운 바람으로 전 세계에서 그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단체입니다. 1986년 구소련에 개혁의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스포츠 단체에 대한 정부 지원이 중단되자 아이스 발레계에서 세계 선수권 및 유럽대회 챔피언, 소련 챔피언을 휩쓸던 최고의 실력자 이고르 보블린(Igor Bobrin)이 러시아 출신의 동계올림픽, 세계선수권, 유럽선수권 등 국제대회 상위 입상자를 중심으로 단원을 구성하여 볼쇼이 아이스 발레단을 탄생시켰습니다.
-출처: 고도예술기획볼쇼이 아이스쇼 프로그램 소개7월 21일(토) ~ 25일(수)
호두까기인형, 노트르담파리, 로미오와 줄리엣 외
7월 26일(목) ~ 29일(일)
백설공주, 노트르담파리, 로미오와 줄리엣 외
관련 링크대구전시컨벤션센터고도예술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