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지난 2월 오리온과 함께 선보인 고래밥콘에 이어 이번에는 ‘꼬북칩 팝콘’을 선보인다.
CGV는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스낵인 ‘꼬북칩’과 콜라보한 신메뉴 ‘꼬북칩 팝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꼬북칩 팝콘’은 고소하게 어우러지는 진한 콘스프 시즈닝이 들어간 팝콘 위에 바삭한 네 겹의 식감이 느껴지는 꼬북칩 토핑이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토핑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콘스프맛과 초코츄러스맛 중 선택 가능하며, 꼬북칩 팝콘 전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꼬북칩 팝콘 출시를 기념해 CGV의 스테디셀러 팝콘 4종(고소, 달콤, 더블치즈, 바질어니언)을 구매할 때, 500원만 추가하면 꼬북칩 토핑을 얹어 제공하는 옵션도 선보인다. ‘꼬북칩 팝콘’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120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꼬북칩 팝콘’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지난 2월 출시한 ‘고래밥콘’이 SNS에서 큰 화제가 되는 등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오리온과 2차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품 업계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IP와의 콜라보를 통해 극장 방문을 기대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먹거리, 즐길거리를 지속 연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팝콘팩토리 에버랜드점’,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 등 외부 매장 오픈으로 다양한 곳에서 CGV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등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