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NC, 드라마 제작 본격화···KBS와 드라마 ‘혼례대첩’ 제작 계약 체결

엔터로그

2023. 9. 11. 18:37

본문

FNC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FNC엔터테인먼트. 이하 FNC)는 11일 한국방송공사(이하 KBS)와 드라마 ‘혼례대첩’ 제작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오는 2023년 10월 방영일자를 확정짓고 현재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FNC는 지난 2017년까지 ‘후아유-학교2015’, ‘달콤한원수’, ‘언니는살아있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꾸준히 제작하였고 2018년 드라마제작 자회사 매각이후 이번 ‘혼례대첩’을 시작으로 5년만에 드라마 제작을 본격화한다. 그간 영입해 온 유명작가 및 감독들의 작품 포함 10여 편의 작품을 차례대로 준비하고 있어 2023년을 기점으로 해마다 최소 1~2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정해인, 로운을 비롯 탄탄한 소속 배우 라인업과 드라마 제작 간의 시너지를 활용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며 향후 회사의 수익사업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은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멜로 드라마다. 2021년 드라마 ‘연모’로 활약한 배우 로운이 주연으로 확정돼 KBS와의 사극 인연을 이어간다. KBS가 로맨틱 코미디 사극 중 역대 최대의 제작비를 투자한 만큼 올해 장르 최고의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두의 트로트

'모두의 트로트'는 트로트 전문 유튜브 채널입니다. 트로트 관련 보도자료나 영상은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everytrot@gmail.com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