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909' 아이브 출격! 스페셜 무대 최초 공개···아이브→비투비, 케이팝 대세 총출동!

엔터로그

2023. 5. 5. 08:54

본문

'K-909' MC 보아, 스튜디오 잼
'K-909' MC 보아, 스튜디오 잼

JTBC ‘K-909’가 대세 케이팝 스타들의 최초 무대들을 준비해 독보적인 글로벌 뮤직쇼로서 위엄을 드러낸다.

 

오는 5월 6일 방송되는 ‘K-909’ 12회에서는 각종 차트를 싹쓸이 중인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의 스페셜한 단독 무대를 음악 방송 중 최초로 선보인다. 12회에는 아이브를 비롯해 비투비(BTOB), STAYC(스테이씨), WOODZ(우즈), 하현상 등 대세 케이팝 가수들이 총출동한 초특급 스케일의 화려한 귀환이 예고됐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오는 ‘K-909’를 위해 출격한 아이브는 지난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선보이지 못했던 스페셜한 무대를 공개한다. 골든디스크 역사상 신인상과 디지털 음원 대상을 동시에 석권한 아이브는 오직 ‘K-909’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미니 콘서트급 영상과 무대로 등장부터 방청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K-909' 아이브-보아, 스튜디오 잼
'K-909' 아이브-보아, 스튜디오 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역대급 퍼포먼스부터 MC 보아가 화답하는 아이브의 ‘Kitsch’ 내춤춰 챌린지까지 공개되며, 다이아몬드를 훔치러 온 매력적인 잠입자들로 파격 변신한 아이브의 색다른 모습도 만날 수 있다.

 

'K-909' 비투비, 스튜디오 잼
'K-909' 비투비, 스튜디오 잼

미니 12집으로 컴백한 ‘믿고 듣는’ 비투비는 오직 ‘K-909’를 위해 컴백 타이틀곡 ‘나의 바람’을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준비해 설레는 봄바람을 담은 청량한 음색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서은광은 깜찍 발랄한 표정에 웅장한 목소리로 반전 엔딩 요정을 자청해 MC 보아의 함박웃음을 짓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K-909' 우즈-하현상, 스튜디오 잼

실력파 뮤지션인 우즈와 하현상은 ‘K-909’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미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촉촉하게 감쌀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번 무대를 위해 오랜만에 만났다고 털어놨으며, 우즈는 감각적인 싱어송라이터답게 하현상에 대해 “OO같다”라고 표현해 객석의 탄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케이팝 신예 발굴로 화제를 모았던 ‘K-909’의 간판 코너 넥스트 제너레이션 12회 주인공인 싸이커스가 부르는 펜타곤의 ‘빛나리’ 무대도 기대가 모아진다.

 

'K-909' 스테이씨 시은-윤, 스튜디오 잼

글로벌 차트 순위를 99초 동안 라이브 노래로 소개하는 코너 ‘99초 글로벌 차트’가 새롭게 공개되며, ‘5월의 차트 싱어’로 스테이씨가 선정돼 활약할 예정이다. ‘K-909’는 국경과 장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고품격 음악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9월 론칭해 화제를 모았다.

 

케이팝 대세들의 최초 무대로 더욱 풍성해진 스케일로 돌아오는 JTBC ‘K-909’ 12회는 오는 5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