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복면가왕 ‘할리우드 톱스타’ 티모시 샬라메, 복면 가수로 등장?!

엔터로그

2024. 3. 10. 15:06

본문

MBC '복면가왕'에서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내한으로 화제 된 할리우드 톱스타 티모시 샬라메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의 매력에 모두가 흠뻑 빠져든다. 이어 신봉선이 그의 정체를 티모시 샬라메로 추리해 눈길을 끈다.

 

MBC 복면가왕

복면 가수와 티모시 샬라메의 실루엣이 완벽하게 일치한 데다 얼마 전 그가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던 터라 신봉선의 주장에 더욱 힘이 실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이 복면 가수는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맞을지 주목된다.

 

한편 90년대를 대표하는 원조 꽃미남 배우 장동건·김민종을 연상케 하는 청춘스타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 모두가 깜짝 놀라며 반가워한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그의 비주얼에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MBC 복면가왕

또한 매혹적인 음색과 완벽한 고음으로 극찬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고영배는 “S.E.S 바다와 똑 닮은 음색이다”라며 그녀의 음색에 완벽히 매료되었음을 밝힌다. 뒤이어 다른 판정단들 역시 이 복면 가수의 가창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219대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8인의 무대는 오늘(10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