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새 예능 파일럿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 박준형·브라이언·조나단 "교포들의 진짜 한국 탐험기"

엔터로그

2024. 5. 17. 15:52

본문

MBC 새 예능 파일럿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기획 최행호 / 연출 이민재 / 이하 ‘이외진’)이 첫 방송일을 확정하고,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MBC ‘이외진’은 외진 한국 시골 마을에 떨어진 교포들의 진짜 한국 탐험기로 바쁜 연예계 활동으로 도시를 벗어난 적 없는 두 교포 박준형, 브라이언과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조나단이 외진 마을에서 벌이는 예측불가 여행을 담을 예정이다.

 

MBC

‘이외진’ 제작진은 박준형, 브라이언, 조나단 그리고 NCT 쟈니가 함께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금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교포들의 진짜 한국 탐험기’라는 부제 아래 일명 ‘교포즈’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꽃무늬 바지를 입고 트럭 위에 올라가 한껏 멋을 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심상치 않은 포스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교포단(교포즈(박준형, 브라이언)+조나단)’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꽃무늬 바지에 각각 선글라스와 금목걸이, 헤드폰을 장착한 ‘교포단’이 스웩(SWAG)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들의 외진 시골에서 어떤 일을 벌일지, 어떻게 적응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농촌 풍경에서 ‘교포즈’와 조나단이 마주보고 있는 포스터도 함께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감성도 자극한다. 산을 배경으로 한 논밭에서 여운 넘치게 서로를 바라보는 ‘교포단’, 이들이 뿜어낼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시카고 출신 ‘NCT 쟈니’의 게스트 출격을 예고, 머리에 다양한 채소를 얹은 ‘교포단’과 NCT 쟈니의 코믹한 4인4색 단체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新舊(신구) 교포 아이돌과, 광주광역시가 고향이 된 ‘대한외국인’ 조나단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MBC 새 예능 파일럿 ‘이외진’은 오는 6월 4일, 11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