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EGA 콘서트'의 에너지 넘치는 1차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SBS는 5월 19일(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보이넥스트도어’, ‘엔싸인’, ‘키스오브라이프’ 등 데뷔와 함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 루키들로 채워져, 콘서트에 강력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코의 프로듀싱으로 화제를 모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하자마자 타이틀곡 ‘뭣 같아’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괴물 신인’이다. 성공적인 데뷔 첫해를 보낸 작년 활동에 이어 올해 4월 컴백을 앞두고 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데뷔한 ‘엔싸인’은 작년 8월 데뷔를 전후해 일본 5개 도시 ZEPP 투어 성료는 물론 첫 싱글 앨범 ‘NEW STAR’가 오리콘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는 등 한국과 일본에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한 대형 신인으로, 콘서트 무대에 걸맞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4인조 다국적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는 데뷔 첫 해인 2023년 한 해에만 6개의 신인상을 휩쓸었다. 특히 그래미닷컴이 발표한 ‘2024년 주목해야 할 K팝 신인 11팀’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려 올해가 더욱 주목되는 4세대 대표 걸그룹이다. 대중과 전문가가 인정하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펼쳐질 무대에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SBS가 주관하고 메가MGC커피가 후원하는 'SBS MEGA 콘서트'는, 올해 초 양사가 체결한 ‘K-POP 공연문화 증진을 통한 사회공헌 MOU’의 일환으로, 향후 3년 간 정례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양사는 'SBS MEGA 콘서트'는 물론 다양한 K-POP 콘텐츠를 통해 K-POP 확산과 공연문화 혁신에 공동 협력할 예정이다.
SBS는 “K-POP 공연문화 증진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본 콘서트를 통해 최고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후 공개될 후속 라인업 역시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로 채워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1차 라인업 공개로 뜨거운 이슈 몰이를 예고한 'SBS MEGA 콘서트' 공식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MGC커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