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F9 다원, 솔로 팬미팅 ‘Chemistry’ 전석 매진···추가 공연·온라인 생중계 확정

엔터로그

2024. 3. 26. 09:12

본문

SF9 다원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팬미팅 추가 회차를 오픈했다.

 

다원은 오는 4월 27일 오후 3시와 7시, 28일 오후 2시와 6시에 총 4차례에 걸쳐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4 DAWON FAN MEETING : Chemistry(공연 제작 : 유니온픽처스)’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처음 27일 2회차 공연만 오픈되었으나, 오픈 후 빠르게 매진되어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FNC 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다원은 28일 공연에 한해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2시와 6시에 진행하는 팬미팅은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 라이블리(livelystage.com)를 통해 공연을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어 공연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팬미팅은 다원이 지난 7월 개최한 ‘올 다 원트 포 벌스데이(ALL DA WANT FOR BIRTHDAY)'에 이은 두 번째 솔로 팬미팅이다. 다원은 이번 공연에서 풍성한 무대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팬들과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다원은 SF9의 멤버로서 음악뿐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데뷔 후 처음으로 자작곡 'Superconductor(슈퍼컨덕터)'를 공개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으며, OTT 드라마 ‘대신해드립니다’에도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올해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다원의 팬미팅 ‘Chemistry(케미스트리)’ 추가 회차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인증을 통한 선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