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F9 로운, 화장품 모델 발탁···광고계 연이은 러브콜 '핫 아이콘'

엔터로그

by 요즘대구 2022. 1. 17. 15:00

본문

로운이 기초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의 저력을 뽐낸다.

 

로운은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트루 더마톨로지 기초 화장품 브랜드 클린업뷰티의 공식 모델로 전격 발탁돼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로운이 참여한 광고는 17일부터 클린업뷰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SF9 로운, 클린업뷰티

로운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등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에 종영한 '연모'를 통해 '2021 KBS 연기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클린업뷰티를 포함해 아웃도어, 향수, 전자, 헤어케어, 피자 등 여러 분야 광고를 섭렵하며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로운은 클린업뷰티 광고 모델로서 건실하고 싱그러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로운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클린업뷰티의 첫 번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광고 촬영 현장에서 로운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컨셉 소화력으로 찬사를 받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로운은 연초부터 광고 모델에 이어 가수, 드라마 활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며 종횡무진 활약한다. 로운이 속한 그룹 SF9(영빈·인성·재윤·다원·로운·주호·유태양·휘영·찬희)은 오는 21~23일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2 SF9 LIVE FANTASY #3 IMPERFECT’를 개최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올해 상반기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내일’을 촬영하고 있어 주연 배우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갈 것으로 관심이 쏠린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