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F9, 미니 13집 ‘Sequence’ 시네마틱 플랜 포스터 공개···1월 8일 컴백

엔터로그

2023. 12. 20. 08:38

본문

SF9이 새 앨범 ‘Sequence(시퀀스)’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알렸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 편의 영화 크레딧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20일 오프닝 시퀀스를 시작으로 재킷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 리스트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내년 1월 8일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가 예정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SF9, FNC엔터테인먼트
SF9, FNC엔터테인먼트

특히 12월 25일에 맞춰 공개되는 크리스마스 편지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SF9이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 13집 ‘Sequence’는 SF9이 그려내는 사랑의 시작과 이별을 하나의 스토리로 풀어냈다. 이별이라는 정해진 결말을 알고 다시 돌아가도 너를 선택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거기에 영화 같은 비주얼로 돌아올 SF9은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를 통해 사랑 앞의 순수함과 이별을 노래한다.

 

SF9의 새 앨범 ‘Sequenc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