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F9 신곡 ‘Puzzle’ 방탈출로 만난다···컴백 기념 방탈출 팝업스토어 운영

엔터로그

2023. 1. 8. 08:21

본문

SF9 방탈출 팝업스토어,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영빈·인성·재윤·다원·로운·주호·유태양·휘영·찬희)이 1월 9일 컴백을 기념해 새 앨범 콘셉트의 방탈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SF9은 오는 1월 10일부터 24일까지 총 2주간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지하 1층 팔레트 매장에서 ‘ESCAPE ROOM OF9 POP-UP STORE’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SF9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미스터리한 사건 현장 속 요원 콘셉트의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요원으로 변신한 SF9처럼 팬들도 직접 요원이 되어 수수께끼를 풀고 비밀스러운 미션을 수행하며 방탈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에 방문한 사람들은 다양한 미공개 특전, 럭키 드로우 등 여러 즐길 거리를 통해 SF9의 새 앨범 콘셉트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

 

9일 컴백하는 SF9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IECE OF9’은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주호가 작사•작곡, 휘영이 작사에 참여해 SF9만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SF9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의 전곡을 공개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