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F9 유태양, 쇼뮤지컬 '드림하이'부터 첫 단독 팬미팅 매진까지···종횡무진 활약

엔터로그

2023. 6. 13. 13:01

본문

쇼뮤지컬 '드림하이',  유태양

SF9 유태양이 쇼뮤지컬 ‘드림하이’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태양이 출연하는 ‘드림하이’는 지난 2011년 KBS 2TV에서 방영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쇼뮤지컬로,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10년 후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유태양은 주연 송삼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유태양은 이번 작품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송삼동의 성장 서사를 완벽히 소화한다. 귀 이명을 겪고 두려움을 이겨내려는 송삼동의 좌절, 꿈과 싸워가고 있는 서사를 연기하며 극의 중심에서 이야기를 끌어간다. 그간 뮤지컬 '알타보이즈' '인간의 법정'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등 여러 뮤지컬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유태양은 이번 작품을 통해 송삼동 캐릭터의 희로애락을 완벽히 그려낸다.

 

특히 독보적인 댄스 실력을 지닌 유태양은 이번 작품에서 묵직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까지 완벽히 선보이며 또 한번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유태양은 쇼뮤지컬 작품인 만큼 힙합, 팝핑, 락킹 등 다양한 댄스는 물론, 춤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넘버들을 완벽히 소화해낸다. 꾸준한 연습량이 관객들에게 충분히 느껴질 만큼 무대 위에서 유태양의 독보적인 역량이 돋보인다.

 

유태양이 활약중인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7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또 오는 25일 성수아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LOVE·HOPE IN THE DARK'를 개최해 팬들과 만나며, 팬미팅은 예매 오픈 15초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