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디데이 개별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VANNER(배너)는 지난 21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서트 관람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D-DAY 개별 영상들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과 예비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THE FLAG : A TO V’를 개최하며 생애 첫 단독 콘서트에 나서는 VANNER(배너)는 공개된 D-DAY 영상에서 짧은 분량에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1일 리더 태환을 시작으로 멤버 GON, 혜성, 성국, 영광까지 5일에 걸쳐서 카레이서로 변신한 VANNER(배너)는 미니 카와 미니 오토바이를 탄 채 애교 가득한 모습부터 에너제틱한 카리스마까지 선보이며 무대 위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단독 콘서트명 ‘THE FLAG : A TO V’는 이름 그대로 깃발을 원동력 삼아 제로 베이스(A)부터 시작해 승리의 항해(Victory Voyage)에 이르기까지 한계 없는 질주를 이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카레이서로 변신한 VANNER(배너)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VANNER(배너)가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무대를 장악하는 화려한 퍼포먼스에 내공 강한 라이브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지면서 연일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멤버 성국의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국내에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세트리스트부터 토크 타임까지 특별한 구성으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VANNER(배너)는 오는 4월 26~28일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THE FLAG : A TO V’를 개최한 이후 5월 10일 대만, 5월 25, 26일 도쿄, 7월 1일 홍콩에서도 공연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