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타이틀곡을 알렸다. VANNER(배너)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캡쳐 더 플래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레드 바탕에 강렬한 블랙 폰트로 곡 제목들이 적혀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VANNER(배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은 ‘JACKPOT’으로 결정됐다. 여기에 수록곡 ‘PONYTAIL (KOR Ver.)’, ‘After Party’, ‘Be My Love’, ‘CIRCUIT’, ‘Across The Stars’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VANNER(배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에서 멤버 GON이 수록곡 ‘CIRCUIT’ 공동 작사에 이름을 올려 팀 컬러를 선명하게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펜타곤 후이, 우석, 네이슨, 비투비 임현식, 라이언전 등 케이팝 히트메이커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해 VANNER(배너)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특히 아이돌 대표 프로듀서 후이와 우석은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함께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컴백 타이틀곡 ‘JACKPOT’은 블루스 락 감성을 곁들인 얼터너티브 락 장르로 함께 있기에 더욱 빛이 나는 멤버들의 깊고 진한 우정이 표현됐다. 또 하나의 잭팟을 터트리기 위해 전진하는 VANNER(배너)의 순수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그려내 기대감을 자극한다.
VANNER(배너)는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로 각종 글로벌 앨범 차트 상위권을 강타한 데 이어 초동 약 11만 장의 판매고로 자체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이어 지난해 10월 일본에서 새 싱글을 발매했으며 서울 오사카 도쿄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해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제5회 뉴시스 한류엑스포’ 한류문화대상 한류 신인상과 ‘2023 아시아 모델 어워즈’ 라이징스타상을 연속 수상하는 등 올해가 더 주목되는 신인으로 커리어하이를 달성 중에 있어 이번 컴백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VANNER(배너)는 오는 1월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를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