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출시 아나운서 박서휘, M.O.M 뮤비로 정극 연기 도전!

엔터로그

2023. 2. 10. 09:26

본문

박서휘 M.O.M 뮤비 출연, 이미지나인컴즈

아나운서 박서휘가 MSG워너비 M.O.M(이하 M.O.M)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정극 연기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박서휘는 9일 공개된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 네 번째 티저 영상에서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는 딸 역할로 출연했다. 박서휘는 한껏 들뜬 표정으로 드레스를 고르는 모습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인 듯 했지만, 사실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자신을 건강하게 키워준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손수 준비하는 딸의 모습을 연기했다.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M.O.M의 노래 ‘지금 고백합니다’ 뮤직비디오 중 리마인드 웨딩 편에 출연한 박서휘는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설렘과 고마움, 마지막 감동적인 순간들까지 연기하며 정극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한다.

 

박서휘는 2013년 걸그룹 LPG로 데뷔한 후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진행 능력을 검증받고 2018년부터 SPOTV 스포츠 아나운서, SPOTV games, OGN에서 e스포츠 아나운서로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변신했다. 현재까지 연합뉴스TV 뉴스캐스터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서휘는 지난해 김민교가 연출을 맡은 연극 '리미트 Re-Meet'의 여주인공 공수지 역으로 캐스팅 되며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했다. 이어 11월부터 현재까지 공연 중인 연극 '진짜나쁜소녀'의 주인공 김요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진짜나쁜소녀’의 경우 정식 오디션을 통해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출연이 확정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박서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A2Z엔터테인먼트)는 “이번 M.O.M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 박서휘 씨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온 만큼 착실히 준비해 정극 연기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M.O.M의 ‘지금 고백합니다’는 지난해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이 다시 뭉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네 사람이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로 시작한 프로젝트 그룹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네 사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낸 곡으로 KCM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와 박서휘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