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에 더욱 필요한 종합비타민!

슬기로운 IT 생활

2013. 1. 13. 21:17

본문

올해 겨울은 어느 해보다 더 춥고 길게만 느껴집니다. 계절마다 뚜렷한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겨울은 그리 달갑지 않은 계절입니다. 겨울이면 피부가 건조해져 가렵고, 못참고 긁다보면 벌겋게 부풀어 오르고 때론 흉이 질때도 있는데다, 유난히 입술도 잘 트는 편이라 겨울은 반갑지 않습니다.


어디서보니 비타민과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괜찮을 거란 말을 들어 겨울이면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제철 과일인 귤을 빼놓지 않고 하루에 몇 개씩 먹는 편이지만 그걸로는 부족했는지 매년 겨울이면 늘 고생을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올 겨울에는 과일 외에 종합비타민제를 먹어볼까 생각 중이었는데, 마침 블로그와이드에서 비타민하우스의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 체험단을 모집중이어 냉큼 신청을 했더니, 운좋게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체험하게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유명한 비타민하우스의 위드 네이처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로 'With Nature'라는 이름에 걸맞게 천연원료 그대로 추출해 만든 비타민과 미네랄로 채워져 있습니다.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엽산, 베타카로틴,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9가지 미타민과 아연, 칼슘, 망간, 몰리브덴, 크롭, 셀렌 등 6가지 미네랄 그리고 유기농 찹살현미, 유기농 발아현미, 유기농 쥐눈이콩 등 17가지 유기농곡류에다 유기농토마토, 유기농브로콜리 등 8가지 유기농채소, 유기농사과, 유기농바나나, 유기농딸기 등 5가지 유기농 과일로 만들어진, 그야말로 몸에 좋은 천연 원료가 가득 담긴 종합비타민제입니다. 아마도 이런 구성성분이 비타민하우스의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이 타 종합비타민제와 차별화된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양한 천연원료로 채워진 비타민하우스의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의 특징을 간략히 설명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하루 필요 비타민이 모두 들어있다!

- 무설탕, 무합성착향료, 무합성착색료! 맛보다 건강!

- 겨울 긴 밤!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한 베타카로틴!

- 추원진 날씨, 면역력 저하! 아연 함유!

- 원료 원산지 100% 공개! 믿고 먹을 수 있다!

- 중국산은 못 믿겠다! 중국산원료 X



정가 5만원인 한병에는 모두 60정이 들어 있는데, 1일 섭취량이 2정으로 한병이 딱 한달 분량입니다. 냄새는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곡류가 들어간 탓인지 아니면 그냥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약간 구수한 곡류 가루 냄새가 나 인공적인 느낌이 덜 한 편입니다.


1일 섭취량과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하는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게 느껴집니다. 이와 같은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다 비슷하긴 하지만 목넘김에 유난히 예민한 분들이 있는데, 1정의 크기를 좀 줄이거나 다른 섭취방법이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란 생각입니다.



겨울을 맞고 조금 뒤늦게 체험단에 선정되어 먹게된 종합비타민제이긴 하지만 몇 주 동안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섭취한 영향인지 예전같으면 입술이 부르트고 갈라져 피가 나올 정도였지만, 올해는 약간 건조한 정도 일 뿐 예년에 비해 상당히 양호한 상태입니다.


그냥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다양한 천연원료를 담은 제품이라서인지 비타민제라는 생각보다 건강을 위해 먹는 식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매일매일 빼먹지 않고 챙겨먹게 되고, 물 한모금이라도 더 먹게 된 탓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와같은 알약형태의 기능식품은 귀찮아서 잊어버려서 먹지 않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 편인데 말입니다.


비타민하우스의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는 말그대로 천연원료비타민과 미네랄, 유기농채소, 유기농과일, 유기농곡류를 담고 있는 종합비타민제입니다. 하지만,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 쉽지 않은 다양한 성분을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 어디까지나 건강을 보조해주는 기능성식품일 뿐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 것 또한 중요할 것입니다.


참고로, 비타민하우스의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현재 블로그와이드에서 공동구매중이니 종합비타민제 구매를 고려중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공동구매 주소: http://www.blogwide.kr/article/35918


"비타민하우스 천연원료비타민 위드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블로그와이드 체험단을 통해 비타민하우스로부터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