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령 대가야생활촌 물놀이장···버블파티·워터건 대전·가요제 등

본문

고령군은 8월 2일부터 5일까지 대가야생활촌에서 휴가철을 맞은 관내주민과 관광객들을 위한「대가야 생활촌의 화려한 여름」을 운영한다.

 

대가야생활촌 내 기존 물놀이터 및 수상무대에서 물놀이 방문객과 함께 워터건 대전, 버블 캐논포를 이용한 환상적인 버블파티 및 가요제와 각종 화려한 공연이 진행되어 물놀이장을 방문한 가족 모두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8월 5일 토요일에는 야간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여름 밤의 가요제”와 무대공연 4가지 컨셉 “갈라쇼 공연”이 예정되어 방문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며, 대가야생활촌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는 황금코인을 발견하여 경품과 교환하는 한여름 밤의 보물찾기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보물찾기 존 내에서 각종 호러복장을 한 스탭과 같이 기념촬영을 하고 경품을 지급하는 등 대가야생활촌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한여름을 서늘하게 보낼 수 있다.

 

대가야생활촌 내 수상무대에서는 각종 버스킹 공연과 빅벌룬 풍선아트 공연 버블아트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기존 물놀이장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한여름의 청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의 대표 관광지인 대가야생활촌에서 계절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온 가족이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들이 올해 여름은 대가야생활촌을 방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