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남자 그여자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8. 30. 20:32

본문

밀리언 셀러를 원작을 한 최고의 감성연극 '그남자 그여자'가 2007년 8월 23일(목)부터 9월 16일(일)까지 문화예술전용극장 CT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문화예술전용극장 CT (구 제일극장)
공연기간: 2007년 8월 23일(목) ~ 9월 16일(일)
공연시간: 화~금 20:00 / 토요일 16:00, 19:00 / 일,공휴일 15:00, 18:00 (100분 소요, 매주 월요일 공연없음)
관람연령: 만 11세이상
입장료: 일반 30,000 / 대학생 25,000 / 청소년 12,000
문의: 053-256-0369

그남자 그여자 예매하기



그남자 그여자 공연 소개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공중파 라디오 프로그램에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연재드라마 '그남자 그여자'의 수많은 이야기 가운데 몇 편을 작가 이미나가 직접 재구성하여 출간한 동명의 에세이집 '그남자 그여자 1권, 2권'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그 남자 그 여자 1, 2권
이미나 지음/랜덤하우스코리아(랜덤하우스중앙)

라디오 연재드라마 '그남자 그여자'는 여타의 방송 코너와는 달리 이례적으로 하루 5분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방송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01년 11월부터 2005년 6월까지 약 4년이 넘도록 수많은 애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두 권의 에세이집 또한 약 15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21세기 밀리언 셀러에 등재되기도 하였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네이버와 다음 카페의 회원수는 약 10,000 여명을 기록하였으며, 현재까지도 각종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책 속에서 발췌된 글들이 올려지고 있을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원작에 대한 사랑만큼이나 가슴 뭉클한 감동을 함께 하지 못한 많은 관객들을 위해서, 연극 '그남자 그여자'의 앙코르 공연은 계속된다.

그남자 그여자 줄거리

순진한 대학생 영민은 같은 대학을 다니는 지원을 우연히 버스정류장에서 보고 첫눈에 반하여, 매일 다섯 정거장이나 떨어진 버스 정류장까지 와서 그녀와 함께 버스를 타고 등교한다. 한편, 영민의 존재를 눈치챈 선머슴아 같던 지원도 예전과는 달리 외모에 더 신경을 쓰기 시작한다.

또한, 평범한 샐러리맨인 영민의 형 영훈은 같은 회사에 다니는 선애를 사랑하지만 늘 바라보기만 하고, 선애는 이상형과 정반대인 영훈을 사랑하게 되지만, 그녀 또한 영훈의 주위를 맴돌기만 한다.

영민은 버스에 떨어뜨린 지원의 지갑을 돌려주는 것을 핑계로 조심스레 그녀에게 말을 건네고, 영훈은 선애의 마음을 눈치채고 용기 내어 선애에게 데이트 신청을 함으로서 두 커플의 첫 데이트가 시작된다.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낸 영민과 지원, 영훈과 선애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행복한 만남을 시작하게 되고, 영민과 영훈 형제는 서로에게 다가온 사랑의 시작을 기뻐한다. 두 커플은 때론 다투기도, 때론 착한 거짓말도 하면서 예쁜 사랑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지원의 과 선배로 인해 영민과 지영의 사이에 작은 오해가 생기고, 결혼에 대한 의견차이로 영훈과 선애의 사이에 위기가 찾아온다.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서로에 대한 오해로 힘들어 하던 두 커플, 그렇게 시간은 조금씩 흘러간다.

그리움과 사랑은 한걸음 차이라는 것을 알지만, 쉽게 용기를 내지 못하는 영민과 지원, 영훈과 선애. 영민은 군대를 지원하고, 선애는 미국지사근무를 지원함으로써 그들 앞에 놓인 사랑의 아픔을 피하려고만 하는데... -출처: 티켓링크

그남자 그여자 출연진

영훈(이주환), 선애(전은혜), 영민(채동현), 지원(안유민), 그네들(성낙경)

그남자 그여자 홍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