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관광 SNS 기자단 ‘크리에이터D’ 모집

대구 뉴스

2024. 3. 12. 16:25

본문

대구광역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오는 13일(수)부터 24일(일)까지 SNS 콘텐츠를 통해 대구의 매력을 널리 전파할 대구관광 SNS 기자단 ‘크리에이터D’ 4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크리에이터D는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에 걸쳐 활동한다. 대구 여행을 SNS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고 싶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15명 정도가 선정될 예정이다. 월 미션 수행과 더불어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 ‘Visit Daegu’의 콘텐츠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크리에이터D 팸투어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 ‘Visit Daegu’는 총 11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2년 연속 주요 SNS 어워즈에서 관광부문 대상을 2관왕으로 수상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크리에이터D의 활동 혜택으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ID카드와 명함을 비롯한 기자단 활동 물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새롭게 개관하는 관광지 팸투어와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터D 4기에 지원하는 방법은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에 안내된 구글폼 양식을 작성해 3월 2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관광 공식 인스타그램(@visitdaeg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관광 인스타 바로가기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많은 잠재 관광객이 SNS 채널을 통해 대구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구와 함께 역량을 펼쳐나갈 트렌디하고 기획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