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두류도서관, 독서의 달 기념 토요 가족 행사

대구 뉴스/교육

2023. 9. 14. 17:09

본문

대구두류도서관은 오는 9월 16일(토), 23일(토)에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도서관과 독서를 주제로 하는 ‘토요 가족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주말에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독서의욕을 고취하고 독서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었다.

 

9월 16일(토)에는 가족이 함께 독서하는 모습과 도서관을 이용하는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사진으로 인화하고 꾸미는 ▲‘찰칵! 도서관과 함께 성장하는 우리 가족!’이, 9월 23일(토)에는 독서 후 생각 넓히기 활동을 할 수 있는 독후활동지를 배부하는 ▲‘다:행복한 독서로 생각이 통통!’이 운영된다.

 

이외에도 ‘증강현실(AR)로 만나는 책놀이 체험’, ‘내 마음을 품어주는 독서 엽서’, ‘할머니 목소리 따라 그림책 여행’ 등 도서관을 찾은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독서의 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대구두류도서관 1층 어린이실과 미디어창작실에서 운영되며, 모든 행사는 당일 현장 접수로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두류도서관 홈페이지(library.daegu.go.kr/duryu)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실(☎ 231-2731~3)로 문의하면 된다.

 

주해숙 대구두류도서관 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아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행사들이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들에게 책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는 요즘 어때?

#대구뉴스 #대구맛집 #대구여행 #대구핫플 대구는 요즘 어때? 구독하고 다양한 대구·경북 소식을 받아보세요!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