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패션브랜드 패션쇼, 유튜브로 볼까?

대구 뉴스/축제·행사 소식

by 요즘대구 2021. 11. 9. 09:12

본문

대구지역의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온라인 패션쇼 '2021 라이브 패션뷰인대구'가 오는 11월 24일(수)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패션쇼는 지역 브랜드의 특장점인 섬유기술과 의상의 디테일을 강조하여 제품의 디테일을 보이기 어려운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각종 촬영 기교를 통한 연출과 편집을 활용할 계획이다.

 

2021 라이브 패션뷰인대구 패션쇼

 

이번 '디지털 라이브 패션뷰인대구' 패션쇼는 임현정 우리옷, 예손AK, 서진텍스타일 '그린힐', 피피 '에코쉴드' '에코프릴리', 선미 'Sunmi 1953', 천상두 '이노센스', 정경어패럴 '지.네이처우모', 에스터로브, 대구예술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 등 천연염색, 캐주얼, 아웃도어, 메디컬웨어, 스카프 등 다양한 업종이 참여해 라이프스타일형 패션쇼로 진행된다. 특히,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와 대구 시민들이 직접 모델로 참여하는 시니어드림모델패션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완성된 '2021 라이브 패션뷰인대구' 패션쇼 영상은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의 유튜브 채널인 '패션뷰인대구'를 통해 11월 24일 공개될 예정이며 세부프로그램은 패션조합 홈페이지(http://www.daegufashion.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