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뚜벅이 예천 8경 스탬프 챌린지···걷기앱 ‘워크온(WalkOn)’ 활용

본문

뚜벅이 예천 8경 스탬프 챌린지

예천군은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뚜벅이 예천 8경 스탬프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챌린지는 걷기 모바일 앱인 ‘워크온(WalkOn)’을 활용해 일상에서 걷기를 생활화하고 예천 8경인 회룡포, 삼강주막, 금당실 전통마을, 초간정, 용문사, 곤충생태원, 석송령, 선몽대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워크온 앱 내에서 예천군 공식 커뮤니티인 ‘예천군 뚜벅이’ 가입 후 예천 8경 스탬프 챌린지를 예약하고 ‘투어 코스 보기’를 눌러 지도 위치를 확인해 예천 8경 중 5경 이상을 방문하면 된다.

 

위치기반서비스(GPS)를 활용해 목적지 반경 200m 이내에 접근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챌린지 완료 후 응모하기까지 완료한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예천사랑상품권 3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남기 보건소장은 “이번 챌린지는 예천 8경 홍보 효과는 물론 스탬프를 획득하는 재미와 더불어 건강도 챙길 수 있어 1석 3조의 효과가 있다.”며 “챌린지 참여하기에 앞서 예천군 뚜벅이에 올라온 공지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앱 업데이트 및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성화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