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신데렐라 (Cinderella)'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10. 1. 12:20

본문

푸른 동심에게 꿈과 사랑을 전한다는 소명으로 창단한 극단 예일의 어린이 뮤지컬 '신데렐라(Cinderella)'가 2007년 10월 6일(토) 대구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북구문화예술회관 공연장
공연시간: 2007년 10월 6일(토) 11:00, 14:00, 16:00
관람연령: 24개월이상 관람가
입장료: 10,000원 (예매시 8,000원)
문의: 02-555-0822



뮤지컬 '신데렐라(Cinderella)' 공연 소개

가족을 대상으로 아이들의 꿈과 이상의 요람을 제공하게 될 뮤지컬'신데렐라'공연은 총 3막7장으로 구성된 대형 가족뮤지컬이다.

무대의 화려함과 웅장함으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내용 또한 재해석 하여 창작에 역점을 두었으며'신데렐라'의 가련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다수의 창작인물들을 등장시켜 드라마에 탄력을 더하였다.

그들의 반목과 대립으로 이어지는'신데렐라'의 행복은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하는 모습으로 부각되어져 아이들의 올바른 심성과 덕목을 길러주게 하는 교훈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지컬 '신데렐라(Cinderella)' 줄거리

막(幕)이 오르면 신데렐라의 집.

이미 숙녀가 된'신데렐라'는 앙칼스런 계모와 심술궂은 이복자매 언니들의 구박을 받으며 매일같이 힘겨운 나날을 보내지만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다.

오늘은 마침 왕자님의 궁전에서 무도회가 있는 날.

계모와 언니들은 무도회에 참석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신데렐라'에게 온갖 투정을 부리며 유난히도 괴롭힌다. 신데렐라는 이들의 시중을 드느라 여념이 없고, 집안의 쥐들은 틈틈이 신데렐라 곁에 다가와서 위로하지만 그럴 때마다 언니들의 눈에 띄어 쥐들마저 곤욕을 치른다.

이때 나타나는 초라한 모습의 노파.

'신데렐라'는 노파를 집안으로 친절히 모시고 먹을 것을 갖다 드린다. 이것을 본 계모와 언니들은 또, 한번 소동을 일으키며'신데렐라'를 괴롭힌다.

하지만 노파는 다시 나타나서'신데렐라'를 화려하게 변신시켜 궁전으로 보낸다. 그 후, 신데렐라와 왕자의 고리인 유리 구두 는 계모와 언니들의 시기와 질투로 깨어지게 되는데... 출처: 대구북구문화예술회관

관련 링크
대구북구문화예술회관
예일 극단
신데렐라 -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