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2 TOP7 리얼 로드 버스킹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리얼 버라이어티쇼 大공개!

엔터로그

2024. 6. 3. 16:27

본문

오늘(1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미스터트롯2 TOP7이 '잠자리 복불복 게임'으로 웃음 핵폭탄을 선사한다.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이하 '산물딴')는 트로트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산따라 물따라 흘러간 곳에서 선보이는 짠 내 나는 '리얼 로드 버스킹' 프로그램이다.

 

TV조선

경남 산청에서 첫 버스킹을 마친 TOP7은 두 번째 장소, '삼천포'로 향한다. 삼천포에서 목표 관객 수 300명을 채우기 위해 발로 뛰며 관객을 모은다. 맏형 나상도는 제작진 앞에서 대놓고 경남 사천에 사는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어 적극적으로 섭외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비가 내려 더욱 운치 있는 풍경을 배경으로 두 번째 버스킹이 시작된다. 첫 무대를 장식한 안성훈 "전날 몸살감기로 응급실까지 다녀왔다"고 전해 관객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하지만 그 말이 무색하게 노래가 시작되자 '귀 호강'하는 무대를 선사해 모두가 감탄했다. 진해성은 자두의 '김밥'으로 버스킹의 마무리를 맡아 '잔망미'를 뽐내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두 번의 버스킹 후 숙소에 도착한 TOP7은 예능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잠자리 복불복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을 통해 '폭격기' 수준의 코골이로 '같이 자고 싶지 않은 멤버'로 꼽힌 수호와 함께 잘 멤버를 뽑는다. 과연 누구 뽑혔을지, 또 어떤 멤버끼리 같은 방을 쓰게 됐는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멤버들은 하루를 마무리하며 바비큐 파티를 즐긴다. 이들은 "TOP7만 함께하는 방송은 처음"이라며 <산물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여정을 함께하며 더욱 가까워지며 생긴 TOP7의 '美친 케미'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트롯2 TOP7이 산따라 물따라 전국을 여행하며 버스킹하는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의 첫 번째 여정은 오늘(1일) 오후 7시 50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