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3 참가자 모집 마감! 임영웅-안성훈 잇는 3대 트롯황제 누구?!

본문

TV조선 ‘미스터트롯3’ 김성주, 붐의 변신이 화제다.

 

트롯 명가 TV조선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 올 연말 방송을 앞둔 ‘미스터트롯3’는 파격적인 변화와 수상자의 역대급 혜택을 알리며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9월 24일 마감 예정인 참가자 모집에도 지원 요청이 쇄도 중이다.

 

TV조선

이런 가운데 앞선 시즌들에 이어 다시 한번 ‘미스터트롯3’를 든든하게 지켜줄 ‘국민MC 김성주’와 ‘위대한 쇼쟁이 붐’의 티저가 공개됐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두 사람의 과감한 변신이 시선을 강탈하며 트롯 황제를 꿈꾸는 많은 예비 스타들이 마음속 도전 의지를 불태우게 만든다는 반응이다.

 

먼저 ‘국민MC 김성주’는 ‘미스터트롯’ 바의 바텐더로 변신한 모습. 멋지게 칵테일 셰이커를 흔들던 김성주는 “손님. 어떤 미스터를 원하십니까?”라고 물은 뒤 ‘빛나는 비주얼’, ‘절절한 감성’, ‘강렬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까지 ‘미스터트롯3’를 빛내 줄 트롯 스타의 매력 포인트들을 언급한다. 그리고 이 조건들을 모두 갖춘 NEW 미스터의 탄생을 자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미스터트롯3’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어 ‘위대한 쇼쟁이’ 붐은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선 채 특유의 흥 넘치는 목소리로 “2024 그가 온다”라고 말한다. 이어 붐은 “국민 스타가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반드시X3 잡아야 한다”라고 절규하며 ‘미스터트롯3’의 문을 두드릴 지원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미스터트롯3’ 커밍 순. 절대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며 능청스러운 몸개그를 더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미스트롯’ 시즌1, 2, 3와 ‘미스터트롯’ 시즌1, 2까지 쪽 함께 한 김성주와 붐이 새롭게 찾아올 ‘미스터트롯3’를 위해 멋지고 또 유쾌한 변신에 도전했다. 이는 지난 시즌들을 쭉 지켜보며 응원해 온 많은 시청자들은 물론, ‘미스터트롯3’를 통해 새로운 트롯 황제를 꿈꾸고 있는 많은 지원자들의 마음까지 두드리며 폭발적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성주, 붐의 지원사격과 함께 더욱 주목을 모으고 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3’는 9월 24일까지 2차 참가자 모집 중이며, 올 연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