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리베리(VERIVERY), ‘Crazy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엔터로그

2023. 5. 24. 14:10

본문

베리베리 퍼포먼스 비디오 이미지, 영상 화면 캡쳐
베리베리 퍼포먼스 비디오 이미지, 영상 화면 캡쳐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Crazy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다채롭게 그려냈던 기존의 뮤직비디오와 달리 이번 신곡 ‘Crazy Like That’의 화려한 퍼포먼스 위주로 담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베리베리는 꿈이라는 같은 목표를 향해 가지만 자유롭게 달려가는 ‘행동형’과 계획을 세워 꼼꼼히 나아간다는 ‘계획형’으로 나뉜 이번 콘셉트에 따라 건물 앞과 건물 안을 오가는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끌었다. ‘꿈’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다채로운 전환과 포인트 안무를 더해 임팩트 있게 구성된 이번 퍼포먼스는 베리베리의 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베리베리의 부드러운 비주얼에 독보적 음색과 몽환적인 느낌을 더한 안무 동선은 팀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으며, 다이내믹하게 전개되는 카메라 무빙까지 완벽한 4박자의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전했다.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한 번 더 강렬하게 알린 신곡 ‘Crazy Like That’은 꿈을 향한 독기를 긍정적인 가사로 풀어냈으며, 반복적인 후렴구와 일렉트로닉한 베이스 사운드로 강렬한 중독성을 느끼게 하는 곡이다.

 

또한 신곡 ‘Crazy Like That’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단숨에 1000만 뷰를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발매 당일 사우디아라비아 아이튠즈 All Genres/Pop/K-pop차트 1위, 이스라엘 아이튠즈 Pop/K-pop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베리베리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가 드러나며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신곡 ‘Crazy Like That’으로 다방면에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