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리베리(VERIVERY), 컴백 타이틀곡 ‘Crazy Like That’! 트랙리스트 공개!

본문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새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을 포함한 수록곡이 담긴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새 미니앨범 ‘Liminality - EP.DREAM’ 트랙리스트에는 곡의 느낌을 유추할 수 있도록 곡 별로 폰트가 다르게 설정돼 있어 이번 신보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을 비롯해 ‘JUICY JUICY’, ‘Raincoat’, ’Smile With You ( )’에 CD에만 수록되는 ‘Thank you, NEXT? (CD Only)’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수록곡 중 ‘Raincoat’는 멤버 동헌, 연호, 용승이 ’Smile With You ( )’에는 멤버 동헌, 계현, 연호, 용승이 작사 및 작곡에 직접 참여했음을 알렸다. 그동안 베리베리 멤버들은 매력과 실력을 두루 갖춘 올라운더로서 꾸준히 앨범 곡 작업에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왔기에 이번 앨범에서도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예고되고 있다.

 

베리베리 트랙리스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 트랙리스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는 지난해 9월 총 16개의 주요 도시에서 미주.남미 투어를 개최했을 뿐 아니라, 지난 1월 일본, 대만 등에서 첫 아시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각 국의 많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대만에서는 베리베리의 첫 아시아 단독 콘서트를 온오프라인 뉴스로 비중있게 다뤄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베리베리가 뛰어난 실력에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고하며 컴백 소식을 알려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트랙리스트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글로벌 대세돌’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오는 16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