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스타들이 부산에 총출동한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기원하며 5월 28일(일) 부산아시아드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 1·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난해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드림콘서트 트롯'에는 트로트 스타 30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펼쳐 2만 5천여 트로트 팬들을 열광케 한 바 있다.
앞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김호중, 영탁, 정동원, 송가인, 양지은, 박서진, 한혜진, 김희재, 진성, 최백호 등이 이름을 올려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홍자, 조명섭, 전유진, 김용임, 박군, 나태주, 금잔디, 정다경, 양지원, 강혜연, 김민우, 황민우, 황민호 등이 이름을 올리며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반면에 '2023 드림콘서트' 라인업에는 오마이걸, 있지, 엔믹스, 드림캐쳐, 김재환, 에버글로우, 원어스, 제이오원, 템페스트, 골든차일드, 김태우, 드리핀, 브브걸, 티에이엔 등이 이름을 올렸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은 SBS 미디어넷,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SBS Fil, SBS M, 스타플래닛이 주관하며 부산광역시가 후원한다. 추후 SBS Fil과 SBS M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은 전좌석 무료 티켓이 제공되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Star Planet) 앱을 통해 5월 8일 오후 8시부터 17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무료티켓 이벤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스타플래닛 앱 설치 링크
안드로이드: http://bit.ly/37P8uUu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