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소속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나캠든이 생애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나캠든은 지난 9~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23 NA KAMDEN FANMEETING 나캠든개론’(이하 ‘나캠든개론’)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캠든이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준비한 자리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나캠든은 ‘나캠든개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팬미팅에서 나캠든에 관한 A부터 Z까지 다채롭게 풀어내 재미를 더했다.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매력, 취향 등을 공개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갔고, 다정한 팬 서비스와 직접 준비한 선물들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이에 공연장에는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 나캠든은 보컬부터 랩, 퍼포먼스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로이 시반의 ‘FOOLS’, 카이의 ‘Rover’, ‘보이즈 플래닛’ 미션곡 ‘Over Me’, ‘En Garde (준비,시작!)’, ‘Jelly Pop’, 윤미래와 비비의 ‘LAW (Prod. Czaer)’ 등 다채로운 곡들을 준비해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부터 귀여운 매력까지 스펙트럼이 넓은 무대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양일간 특별한 게스트가 방문해 무대를 풍성히 꾸미기도 했다.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나캠든과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였던 연습생 최지호가 9일, 제이가 10일에 방문해 센스 넘치는 토크와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들은 6월 9일 나캠든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기도 하며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나캠든은 “실제로 팬분들을 만나 뵈니까 너무 설레고 행복하다. 또 생일을 같이 보내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라며 첫 팬미팅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 공연이 끝나고 난 뒤 공연장 입구에서 깜짝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국내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나캠든은 오는 7월 1일 마카오에서 팬미팅 ‘INTRODUCTION TO NA KAMDEN’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나캠든의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