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미니 6집 타이틀곡 ‘JUMP’ 컴백 동시에 음악방송 달궜다

엔터로그

2023. 6. 12. 07:55

본문

피원하모니(P1Harmony), 방송 캡처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신곡 ‘JUMP’의 고난도 퍼포먼스로 컴백 첫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8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HARMONY : ALL IN’의 타이틀곡 ‘JUMP’로 컴백한 피원하모니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JUMP’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타이틀곡 ‘JUMP’ 무대뿐만 아니라 수록곡 ‘More Than Words’ 무대도 함께 선보였다.

 

피원하모니는 신곡 ‘JUMP’ 무대를 통해 고난도 안무로 퍼포먼스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거침없는 점프 동작과 칼군무, 무대 위에서 줄넘기를 넘는 고난도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피원하모니의 매력을 극대화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는 완벽한 퍼포먼스에 더해 음악을 즐기는 모습으로 신나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피원하모니의 무대를 본 팬들은 “강렬한 순간이자 내가 본 중 가장 멋진 안무다” “이번 앨범 이 갈았네 멋지다” “줄넘기 안무 미쳤다” “무대에서 줄넘기를 한다고? 정말 인상 깊다, 매번 컴백할 때마다 성장하네” “에너지도 좋고 무대도 잘해서 안무에 빠졌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평했다. 이처럼 피원하모니는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컴백과 동시에 자체 신기록을 연이어 달성해 글로벌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발매 첫날 약 14만 6천여 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톱10, 11개 지역 아이튠즈 POP 앨범 톱10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JUMP’는 5개 지역 KPOP 음원 톱5에 등극했고, 뮤직비디오 공개 후 하루도 안 돼 조회수 천만 뷰를 달성, 현재 2천만 뷰를 훌쩍 넘어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또 피원하모니는 미주 지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으며, 타이틀곡 ‘JUMP’로는 4위를 차지해 실력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의 면모를 입증했다.

 

매 무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피원하모니는 지난 9일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13일 SBS M ‘더쇼’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JUMP’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