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봄을 맞아 ‘인조이 유어 고메 빕스프링(ENJOY YOUR GOURMET VIPSPRING)’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엔다이브, 아이스버그 상추, 콜라비 등 싱그럽고 아삭한 식감의 이색 채소와 주꾸미, 달래, 미나리 등 봄 내음이 느껴지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점 수준의 샐러드부터 봄 채소를 더한 봄나물 비빔밥, 파스타, 화덕피자까지 싱그러운 봄의 맛과 향을 가득 담았다.
대표 메뉴인 ‘주꾸미 시금치 샐러드’는 제철 별미 주꾸미와 시금치로 건강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엔다이브 시트러스 샐러드’는 아삭한 엔다이브와 자몽, 오렌지 등 시트러스 과일, 향긋한 루꼴라를 더해 봄꽃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소이소스를 입힌 주꾸미에 그린 올리브 타프나드를 곁들여 쫄깃한 식감을 살린 ‘그린 올리브 뽈리뽀’, 제철 꼬막과 미나리를 더한 ‘핫타이 꼬막 누들 샐러드’, 컬러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 치즈로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토마토 블라썸 마르게리타 피자’도 눈길을 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논알콜 엘더플라워 레몬 모히또’ 칵테일도 만나볼 수 있다.
봄 모임 수요를 반영해 여러명이 함께 즐기기 제격인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스테이크’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하나의 메뉴로 안심과 채끝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허브 풍미가 가득한 치미추리 소스와 그린빈스, 크레송, 펜넬, 방울토마토 등 특별한 가니쉬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후 6시에는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출연하는 G마켓의 ‘G라이브’ 방송을 통해 빕스 1만 5000원 스프링 바우처를 15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시간 동안에만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스테이크’를 3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을 판매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스프링 바우처는 3월 25일까지 G마켓에서 판매하며 사용 기한은 4월 2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샐러드바부터 스테이크까지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올봄 빕스에서 싱그러운 봄의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