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두 번째 싱글 앨범 ‘XOUL DAY’의 드라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디엑은(XODIAC)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XOUL DAY’ 드라마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코드블루를 연상하게 하는 사운드로 시작되는 영상에서 소디엑(XODIAC)의 렉스는 텅 빈 복도를 홀로 누비며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이다. 렉스의 기억 속에선 소디엑(XODIAC) 멤버들과 함께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현실은 홀로 남겨진 자신뿐이다.
혼돈의 마지막 순간 마주한 현식과 렉스. 렉스는 극적으로 눈을 뜨고 꿈에서 깨어나지만 여전히 혼란스러운 듯한 모습이다.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몰입감 넘치는 소디엑 멤버들의 열연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스토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소디엑(XODIAC) 멤버들이 기타, 베이스, 드럼 등을 다루는 밴드부 멤버로 변신해 기대를 모은다. 본편에서는 티저에서 선보인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디엑(XODIAC)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싱글 ’첫 눈(FIRST SNOW)’ 이후 약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 앨범 ‘XOUL DAY’에는 타이틀곡 ‘HEYDAY’를 비롯해 수록곡 ‘CREME BRULEE’, ‘WONDERFUL TONIGHT’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HEYDAY’는 XODIAC이라는 별들이 무대 위에서 빛나는 이 최고 순간의 모든 장면들을 소블리스(X-BLISS 팬덤명)와 함께 이 노래에 담아 영원히 간직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팬송이다.
발랄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티저로 궁금증을 더한 소디엑(XODIAC)이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떠할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소디엑(XODIAC)의 두 번째 싱글 앨범 ‘XOUL DAY’는 오는 3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