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예 아이돌 소디엑(XODIAC)이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소디엑(XODIAC)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생애 첫 팬콘서트 개최를 예고하며 ‘XODIAC 1st FAN-CON [X TO MEET U 2024 ]’ 티저 커밍쑨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X TO MEET U 2024’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들이 대열을 갖춘 모습으로 강렬한 표정을 짓고 서 있다. 블루 컬러 계열의 깔끔하고 화사한 스타일링을 시도해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이번 포스터에는 개최 소식과 함께 콘서트명만 표기돼 있어 언제 어디에서 공연을 개최할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인 만큼 소디엑(XODIAC)의 퍼포먼스부터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앞서 소디엑(XODIAC)은 지난 25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손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생애 첫 팬콘서트 개최라는 깜짝 소식을 알려 기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대표곡 ‘SPECIAL LOVE’를 배경으로 데뷔 1주년을 자축하며 지난 추억들을 스페셜 클립으로 담아내 연이어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해 4월 25일 정식 데뷔 싱글 ‘THROW A DICE’를 발표하며 괴물 신인으로 핫데뷔한 소디엑(XODIAC)은 신개념 글로벌 아이돌로 급성장하며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에서 핫 포커스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팬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소디엑(XODIAC)은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