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패션돌답게 빛나는 패션 감각을 발휘했다.
소디엑(XODIAC)은 지난달 14일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앨범 ‘XOUL DAY’ 타이틀곡 ‘HEYDAY’로 활동 중인 가운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인 퍼포먼스 비하인드 영상 속 패션 이미지를 특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디엑(XODIAC)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EYDAY’ 퍼포먼스 비디오 영상과 더불어 명품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비하인드 포토 이미지를 공개해 패션돌다운 매력과 포스를 드러냈다.
공개된 비하인드 포토에서 소디엑(XODIAC)은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칼각 재킷부터 캐주얼하면서도 내추럴한 후드티까지 멤버마다 다채로운 디자인의 의상을 착장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개성에 따라 다른 명품 브랜드 의상들을 착용한 멤버들은 저마다 눈부신 패션 센스로 매력을 더욱 빛내주고 있다.
앞서 소디엑(XODIAC)은 데뷔 전부터 각종 유명 매거진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으며, 지난 2022년 ‘WEIBO Account Festival 2022’에서 ‘가장 잠재력 있는 신인 남자 그룹상’과 리더 렉스의 ‘패션 신인상’까지 2관왕에 오르며 패션돌로서 남다른 포텐셜을 일찌감치 인정받았다. 지난 2월에는 세계적 패션 브랜드 엠프리오 아르마니 측의 초대를 받아 밀라노 패션위크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이처럼 ‘HEYDAY’ 컴백 활동에서도 패션돌로 매력을 드러낸 소디엑(XODIAC)은 글로벌 대세돌답게 독특한 팀컬러뿐만 아니라 남다른 비주얼과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2024 USA(Universal Superstar Awards)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에서 핫 포커스 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으며 데뷔 1주년을 의미있는 시간으로 채웠다.
패션돌로서 매력을 드러낸 소디엑(XODIAC)은 두 번째 싱글 앨범 ‘XOUL DAY’ 컴백 타이틀곡 ‘HEYDAY’로 각종 활동을 이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