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대관 VS 태진아 라이벌 효 콘서트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8. 24. 09:52

본문

트로트계의 양대 산맥 송대관, 태진아의 추석맞이 빅콘서트 '송대관 VS 태진아 라이벌 효 콘서트'가 2007년 9월 30일(일) 대구시민회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시민회관 대공연장
공연시간: 2007년 9월 30일(일) 15:00 / 18:00
입장료: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 A석 55,000원
문의: 1566-9066

예매하기



송대관 VS 태진아 라이벌 효 콘서트 소개

한국 트로트계의 양대산맥 송대관 태진아

지난 2003년 6월 조인트 콘서트를 통해 한국 성인가요 공연 역사상 전회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한 트로트계의 국민가수인 이들의 공연은 '가장 한국적인 음악'이라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서민들의 사랑과 애환을 표현한 트로트 음악을 지난 30년간 꿋꿋이 지켜온 트로트계의 맏형 송대관과 국내 최초로 트로트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아이디어로 무장한 트로트계의 실험가 태진아가 추석맞이 라이벌 효 콘서트를 갖습니다.

송대관태진아는 서로 험담도 서슴지 않으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함은 물론, 뛰어난 열창으로 감동을 전했습니다. 뛰어난 노래실력과 쇼맨십 뿐 아니라 송대관과 태진아가 평소 절친한 사이이기에 가능했던 공연의 모습이었습니다. 평소 친형제처럼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송대관과 태진아는 이번 공연을 통해 침체된 성인가요 시장의 부흥을 꾀하는 등 남다른 각오로 임할 예정입니다.

2007년 송대관 태진아 추석맞이 효 콘서트는 트로트계의 새로운 역사

너도 나도 경제가 어려운 시기로 우리 부모님들의 마음의 여유는 점점 없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보듬기라도 하듯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 송대관 태진아 라이벌콘서트가 잠시나마 옛 추억에 젖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에서 외롭고 쓸쓸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우리의 아버지, 어머니, 그들과 60, 70년대 격동의 세월을 함께 보내온 추억과 노랫소리를 함께하며 그때 그 시절의 그리움, 감동을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2007 송대관 태진아 라이벌 & 효 콘서트는 연출이나 구성 면에서도 국내 트로트 콘서트 역사상 가장 성대한 공연이 될 것이며, 최첨단 비주얼 영상과 다양한 뮤직 다큐멘터리 구성을 통해 즐거움과 감동을 동시에 전해줄 성공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출처: 대구시민회관

관련 링크
대구시민회관
송대관팬클럽 다음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