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WEST SIDE STORY)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8. 23. 10:01

본문

전세계인의 관심과 사랑으로 올해 공연 50주년을 맞는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WEST SIDE STORY)'가 2007년 8월 24일(금)부터 8월 26일(일)까지 대구시민회관에서 공연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시민회관 대공연장
공연기간: 2007년 8월 24일(금) ~ 8월 26일(일)
공연시간: 금요일 8시 / 토,일요일 3시, 7시
입장료: R석 77,000원 / S석 55,000원 / A석 33,000원
문의: 1599-1980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 소개

더 새롭고 더 화려한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찾아온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현대판 버전으로, 세계적인 작곡가 레오너드 번스타인의 음악과 현대 무용의 거장 제롬 로빈스의 감각적인 안무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현대 젊은이의 감각에 맞도록 사랑과 갈등의 구도가 한층 예리하게 부각되고 무대, 조명, 의상 등이 더욱 화려하게 꾸며졌으며, 국내공연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Dream scene'이 추가되어 볼거리가 풍성해졌다. 이 장면은 토니와 마리아가 첫날 밤 꾸는 꿈을 형상화 한 장면으로 주제를 집약적으로 보여준다.

당신의 가슴을 울릴 뜨거운 운명적인 사랑!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1950년대 뉴욕 웨스트 사이드 지역을 놓고 대립하는 제트파와 샤크파, 그리고 그 속에서 사랑을 싹틔우는 한 연인의 비극적 사랑이 기본 줄거리이다. 1950년대 미국 이민자 사회의 갈등과 대립의 시대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들의 사랑이 결국 서로의 화해를 가져오게 된다는 것이 궁극적 주제이다. 시대, 장소, 인종을 뛰어넘는 위대한 사랑의 힘이 관객들의 가슴을 울리고 사랑의 의미를 되새겨 줄 것이다.

꿈의 캐스팅 이루어지다!

비극적 운명의 사랑에 빠지는 토니와 마리아역에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오페라 유령' 팬텀 윤영석과 관객을 압도하는 호소력 깊은 보이스의 뮤지컬계 스타 소냐가 출연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그리고 '미스 사이공'의 히로인으로 킴역을 완벽히 소화해 낸 김아선과 떠오르는 신인 기대주 '미스 사이공'의 장현덕이 토니와 마리아 역에 더블 캐스팅되어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마리아의 오빠로 샤크파를 이끌어가는 베르나르도역에는 파워 넘치는 댄스로 무대를 장악할 윤덕선이 맡았다. 베르나르도의 연인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아니타역에는 유나영, 김소향이 출연하며, 제트파와 샤크파의 대립을 주시하는 슈랭크 형사에는 2006년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송용태가 특별출연한다. 이 밖에도 배준성, 이태희, 김덕환 등의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뮤지컬계의 역사를 새로 쓰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화려하고 뜨거운 무대로 1958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될 당시 734회 공연의 장기 흥행 기록을 세웠고, 그 해 토니상 및 안무상과 장치상 등을 휩쓸었다. 또 1961년 영화화되어 작품상, 감독상 등 아카데미상 11개 부문을 석권했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감동은 반세기를 넘어 오늘날까지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에서는 1989년 초연된 이래 수차례 무대에 다시 올려졌고 류정한, 김소현과 같은 뮤지컬 스타들을 배출해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또 다른 역사를 쓰게 될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 시놉시스

'비정한 거리에 싹튼 비극적 운명의 사랑'

뉴욕 웨스트사이드 뒷골목을 차지하기 위해 세력권 다툼을 하는 제트파 vs 샤크파.
어느날 제트파의 대장 리프의 친구 토니와 샤크파 대장인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마리아는 댄스파티 에서 만나 첫눈에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게 된다.
제트파와 샤크파의 결투가 있는 날 토니는 실수로 베르나르도를 죽이게 되고 토니와 마리아는 사랑의 도피를 결심하게 된다. 그러나 이들의 도피는 비극적 결말을 맞이하게 된다. -출처: 대구시민회관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 Cast

○Tony(토니)

샤크파인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마리아와 사랑에 빠지는 인물. 성실하고 정의로우며 감성적이다.

-윤영석
명성황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와이키키 브라더스, 오페라의 유령, 사랑은 비를 타고, 세빌리아의 이발사 출연
제8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신인상(2002) 수상

-장현덕
미스 사이공, 디노&플로라, 신데렐라 신데룰라 이야기 출연

○Maria(마리아)

토니와 사랑에 빠지는 샤크파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쏘냐
마리아마리아, 지킬 앤 하이드, 갓스펠, 카르멘, 렌트, 페임 출연
제10회한국뮤지컬대상 여자신인상(2004) 수상

-김아선
미스사이공, 동물원, 사운드오브뮤직, 지킬앤하이드, 오페라의유령 출연
2006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여자신인상 수상

○Anita(아니타)

베르나르도의 연인. 현실적이며 이지적이고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여자.

-유나영
클로저댄에버, 바람의나라, 찰리브라운, 록키호러쇼, 그리스, 터널, 마네킨, 코러스라인 출연

-김소향
에비타, 사랑은비를타고, 맘마미아, 아이다, 갬블러, 명성황후, 렌트, 페임 출연

○Bernardo(베르나르도)

마리아의 오빠이자 샤크파의 리더

-윤덕선
미스 사이공, 아이다, 명성황후, 페임, 토요일 밤의 열기 출연

○Riff(리프)

제트파의 리더, 토니의 절친한 친구

-이태희
알타보이즈, 헤라클래스, 지저스크라이스트슈퍼스타, 명성황후, 한여름밤의 꿈, 페임 출연

○Schrank(슈랭크) 형사

제트파와 샤크파를 늘 감시하는 끈질기고 집요한 형사.

-송용태
넌센스 넛크래커, 프로듀서스, 남자넌센스, 애니깽 출연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2006) 수상

캐스팅 일정

24일(금) 8시: 토니(장현덕), 마리아(쏘냐), 아니타(유나영), 베르나르도(윤덕선), 리프(이태희)
25일(토) 3시: 토니(장현덕), 마리아(쏘냐), 아니타(유나영), 베르나르도(윤덕선), 리프(이태희)
25일(토) 7시: 토니(장현덕), 마리아(쏘냐), 아니타(유나영), 베르나르도(윤덕선), 리프(이태희)
26일(일) 3시: 토니(윤영석), 마리아(김아선), 아니타(김소향), 베르나르도(윤덕선), 리프(이태희)
26일(일) 7시: 토니(윤영석), 마리아(김아선), 아니타(김소향), 베르나르도(윤덕선), 리프(이태희)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홍보 동영상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시민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대구시민회관
예술기획 성우
서울뮤지컬펌퍼니
소냐 미니홈피
완소배우 장현덕 다음카페
뮤지컬배우 김아선 다음카페
뮤지컬배우 윤덕선(Yoon Deok 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