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팝 여신' 김아름이 새 정규 앨범 [SEOUL WAVE]의 시작을 알리는 노래 '그런 사이'를 오늘(30일) 정오 공개했다. '그런 사이'는 지난 해 발표한 [OCEAN WAVE]에 이은 두 번째 작품 [SEOUL WAVE] 정규앨범에 수록될 첫 트랙이다.
'그런 사이'와 올 여름 공개될 정규 앨범 [SEOUL WAVE]는 그동안 바다, 계절 등 자연을 테마로한 기존 앨범의 수록곡들과 차별화된 정서를 가진 곡으로 김아름이 가진 가장 도시적이고 세련된 음악을 선보인다.
김아름이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에는 '레트로 마스터' 프로듀서 스페이스카우보이와 김아름의 모든 앨범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JADE가 호흡을 맞췄다.
'그런 사이'를 시작으로 올 여름에 발표할 정규앨범 [SEOUL WAVE]의 수록곡들은 글로벌 문화 트랜드의 중심으로 온갖 이질적인 문화와 장르가 만나고 뒤섞여 개화하는 ‘서울’ 이라는 도시의 정서를 포착해 담아내고자하는 시도다. 끊임없이 새로운 풍광이 펼쳐지는 서울처럼 색다른 장르적 시도들이 스펙트럼처럼 펼쳐질 예정이다.
김아름은 ‘그런 사이’ 이후 순차적으로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6월 정규 엘범[SEOUL WAVE]를 발매할 예정이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