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티팝 장인' 김아름, 신곡 '그대 이름에 안녕' 공개

엔터로그

2021. 12. 24. 08:06

본문

'시티팝 장인' 김아름이 시린 겨울을 견디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할 노래로 돌아왔다.

 

김아름 '그대 이름에 안녕' 커버, 스페이스사운드

12월 24일 정오 공개되는 김아름의 노래 '그대 이름에 안녕'은 겨울 한복판에서 이별을 맞은 이의 이야기다. 그리움과 미련, 체념과 안타까움, 야속함 등 이별 후 모두가 경험하게 되는 여러 감정들을 노랫말에 차곡하게 눌러 담았다. 모두가 행복해 보이는 시기에 힘겹게 외로움을 견디고 있는 이들을 위로하기 위한 곡으로 크리스마스 이브라는 상징적인 날에 공개해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김아름의 총괄 프로듀서 스페이스카우보이와 스페이스사운드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제이드, Zeenan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특히 90년대 겨울 거리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한 사운드 디자인과 더 없이 따뜻한 멜로디는 노래의 슬픈 이야기를 포근하게 감싸며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그대 이름에 안녕'은 그동안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아름의 대표곡 '선', '겨울의 기적' 'Aqua'(feat.뮤지) 'Summer City'의 청량한 보이스를 고스란히 유지한다. 김아름의 밝은 노래에 익숙했던 팬들에게 기존에 전면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쓸쓸한 노랫말과 깊은 감정 표현은 보컬리스트 김아름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기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