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원하모니, 환상적 무드의 개인·유닛 포토 공개···내년 1월 3일 '컴백'

엔터로그

2021. 12. 24. 08:16

본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신세계의 주인공이 되었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DISHARMONY: FIND OUT'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TURN OUT 버전은 신인류인 피원하모니가 만든 신세계(+WORLD)를 직관적으로 표현해냈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에서는 퓨쳐리스틱하면서 신비로운 공간 속 화려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홀로그램을 배경으로 한 가상공간에서 위풍당당한 표정으로 신세계의 주인공이자 신인류로서 지닌 무한한 잠재력을 표현했다. 피원하모니와 모든 것을 실현할 수 있는 메타버스 세계관이 만나 새 앨범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피원하모니(P1Harmony), 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 미니 3집 ‘DISHARMONY: FIND OUT’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이다. 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세계(+WORLD)의 주인이 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는 피원하모니가 ‘조화(HARMONY)’로 나아갈 방향을 찾아낸다.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는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외치는 피원하모니의 에너지와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다.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앞서 선보인 FIND OUT, TURN OUT 버전에 이어 24일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