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프리 데뷔곡 ‘CALLING’에 참여한 멤버들의 단체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대형 글로벌 그룹 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개념 글로벌 아이돌 소디엑의 리더 렉스를 중심으로 현식, 범수, 웨인, 다빈, 씽으로 구성된 프리 데뷔곡 ‘CALLING‘에 참여한 6인 멤버들의 단체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신비로운 베일을 벗었다.
소디엑은 단체 컨셉 포토를 통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조화롭게 발산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멤버 개개인이 보여준 개성 강한 매력에서 6인이 함께할 때 뿜어내는 새로운 시너지와 완벽한 조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더 렉스가 위풍당당한 기운으로 매력의 중심축을 잡아주고 있으며 멤버 현식, 범수, 웨인, 다빈, 씽도 각자의 개성에 따라 완벽하게 살린 콘셉트 소화력으로 프리 데뷔곡 ‘CALLING’에서 뿜어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멤버 전원이 차세대 패션 리더답게 루이비통의 스페셜한 스타일링에 따라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홍콩 디즈니랜드의 웅장하면서도 로맨틱한 배경이 함께 어우러지며 멤버 6인의 판타지한 분위기가 폭발해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을 내포한 소디엑은 첫 글자이자 심볼인 X에 담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우주를 지향하듯 다채로운 음악 세계관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그룹명에 담긴 무한한 확장과 발전에 따라 앨범 콘셉트에 맞는 멤버들을 추가해 다양한 형태의 팀 변신을 선보이며, 정식 데뷔 앨범부터 프리 데뷔조 6인에 외국인 멤버들을 추가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신개념 다국적 아이돌 그룹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디엑은 스타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이 기대되는 신인으로 각광받으며 국내외 유명 매거진들과 협업, 웨이보 시상식 2관왕, 케이팝 매체들 집중 조명 등 차별화 된 데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단체 컨셉 포토 공개로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킨 소디엑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 데뷔곡 ‘CALLING’을 발표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