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스러운 아이돌’ 김서하, 완성도 높인 ‘맹우신’ 디테일

엔터로그

2023. 3. 10. 09:25

본문

tvN ‘성스러운 아이돌’
tvN ‘성스러운 아이돌’

배우 김서하가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캐릭터 디테일을 높인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김서하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7-8회에서 램브러리(우연우(김민규 분))와 의도치 않은 브로맨스를 형성해 극에 웃음을 더했다. 또한 김서하는 등장할 때마다 웃음, 걱정, 긴장감을 유발해 스토리의 흐름을 바꿔 놓았다.

 

맹우신(김서하 분)은 촬영장에서 자신에게 과도한 애정을 표현하는 램브러리(우연우)를 강하게 거부하며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흑마법으로 금기 사항을 깨는가 하면, 신조운(이장우 분)의 명령을 본격적으로 따르기 시작해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까칠한 맹우신이지만 램브러리에게 홍우대대에 들어갈 방법을 알려주기도 하고, 연애 예능에서는 출연진들의 애프터를 독차지하는 등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활약을 보여줬다. 한편 이러한 맹우신을 싸늘하게 바라보는 라켄(정수현 분)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앞으로 전개에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이처럼 김서하는 톱스타라는 캐릭터의 특성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과 제각기 다른 케미를 만들며 극의 재미를 더하는 데 일조했다. 또한 흑마법에 걸려 몽롱한 상태의 맹우신을 초점 잃은 눈빛, 표정 등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김서하가 출연하는 tvN ‘성스러운 아이돌’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