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7인 7색 개성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3월 2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WHAT ARE YOU LISTENING TO?’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트레일러 영상은 앰퍼샌드원의 7인 7색 음악적 색채를 느낄 수 있다. 멤버들은 각자 듣고 있는 음악의 장르를 말하고 그 장르에 대해 본인만의 언어와 제스처, 눈빛으로 표현한다. R&B, 락, 클래식, 하우스, 발라드, 힙합, 재즈 등 앰퍼샌드원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과 개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멤버들은 “클래식은 조용하고 차분하지만, 아주 길게 들려주는 이야기 같다. 소리 하나하나가 다 서로를 위해서 있는 느낌. 그게 우리 같다”, “하우스 음악은 내가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게 한다. 그래서 이 순간에 더 집중하고 싶고, 그게 내 행복이다” 등 음악이 자신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이유에 대해 소개하며 뜨거운 열정을 쏟아냈다.
앰퍼샌드원은 3월 26일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와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로 컴백한다. 신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앰퍼샌드원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 퍼포먼스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