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멋들어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앰퍼샌드원은 신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메가 크루급 댄서들과 함께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군무부터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하트 펌핑’ 춤, 순차적으로 교차하는 춤 등 다양한 포인트들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앰퍼샌드원은 곡의 무드에 맞게 멋들어진 표정과 눈빛으로 합을 맞춰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선보였다.
앰퍼샌드원은 컴백 전날 프리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 팬클럽명 ‘앤디어(ANDEAR)’를 발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후 지난 3월 26일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를 발매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에서 무대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SNS를 활용해 다양한 버전의 숏폼 영상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처럼 무대 장인다운 존재감을 입증한 앰퍼샌드원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Broken Heart’(브로큰 하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