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앰퍼샌드원, 타이틀곡 ‘On And On’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공개

엔터로그

2023. 11. 28. 08:12

본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고 신인 그룹 답게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5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AMPERSAND ONE’의 타이틀곡 ‘On And On’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앰퍼샌드원, FNC엔터테인먼트

캠퍼스 라이프를 콘셉트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앰퍼샌드원은 열의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실제 캠퍼스 생활을 해본 멤버 나캠든은 수강신청 꿀 팁을 알려주는가 하면, 타이틀곡 ‘On And On’의 포인트 안무를 가르쳐주며 챌린지를 독려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4일간의 긴 촬영 일정에도 연일 “추운데 촬영이 너무 재밌다” “여기까지 와준 멤버들 너무 고맙다”며 뮤직비디오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멤버 윤시윤은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최정상까지 갈 수 있는 앰퍼샌드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신인다운 당당한 매력으로 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앰퍼샌드원은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7인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지난 11월 15일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을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타이틀곡 ‘On And On’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6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앰퍼샌드원은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서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