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아이' 김동한 출연한 타임슬립 웹드라마 '모바일폰 로맨스 in 대구' 공개

대구 뉴스/기타

2021. 11. 29. 18:11

본문

아이돌그룹 WEi(위아이) 멤버인 김동한과 신예배우 김이온이 출연한 웹드라마 '모바일폰 로맨스 in 대구'가 대구관광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모바일폰 로맨스, 대구관광재단

웹드라마 '모바일폰 로맨스 in 대구'는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이 신라·가야·유교 역사문화자원과 낙동강·백두대간권의 친환경 녹색자원의 관광자원화를 위해 추진 중인 '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 일환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조선시대에서 타임 슬립한 주인공이 2021년 대구에서 겪게 되는 하루를 주제로 관광도시 대구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오는 아름다운 문화와 자연유산들을 담아내고 있다.

 

모바일폰 로맨스 in 대구

1821년 도동서원, 떠나간 정혼자를 그리워하는 남자주인공이 하늘에서 떨어진 핸드폰을 우연히 발견한 후 2021년 대구로 건너와 정혼자와 똑같이 닮은 여자주인공을 만나며 드라마가 시작된다.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두 주인공은 대구의 유명관광지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이월드 등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함께 보낸 후 다시 한 번 대구에서 만날 것을 약속하며 긴 여운과 함께 이별하게 된다.

 

'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이란, 신라·가야·유교 문화와 낙동강과 금호강의 생태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관광산업 활성화 및 지역의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대규모 문화관광 기반조성 프로젝트로 국가역점 국책사업으로 현재 추진 중이다.

 

대구시는 아름다운 자연유산과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각적인 방법과 매체를 통해 관광 홍보사업에 힘을 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