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의 유승언이 대세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 음원을 발표한다. 이븐(EVNNE) 유승언이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프로젝트이자 잔망루피의 데뷔 앨범인 ‘올 듯 말 듯’을 발매한다.
봄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앨범은 MZ세대로부터 폭발적 관심을 받으며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이븐(EVNNE) 유승언과 잔망루피라는 대세들의 만남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븐(EVNNE) 유승언과 잔망루피의 인연은 데뷔 때부터 이어지고 있다.
이븐(EVNNE)이 지난해 9월 가요계 데뷔한 직후 잔망루피와 잔망라이브 코너로 만나 특급 케미를 발산한 바 있다. 노래 ‘올 듯 말 듯’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로 유승언이 낙점되면서 콜라보가 성사됐다.
‘올 듯 말 듯’은 첫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한 앨범으로, 리드미컬한 피아노 리프가 곡을 아우르고 있으며 묵직한 베이스와 어쿠스틱 기타 소리가 조화롭게 들린다.
특히 꽃들이 만개하는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담고 있다. 이븐(EVNNE)의 올라운더 보컬인 유승언과 잔망루피의 달달한 하모니가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감미롭게 녹여냈다.
4일에 이어 5일에 공개되는 티저에서는 두 대세돌들의 활약과 깜짝 만남이 담겨질 예정이라 어떠한 매력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승언이 소속된 그룹 이븐(EVNNE)은 최근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에서 핫 포커스 상(Universal Hot Focus)을 수상했으며, 미국 빌보드 내 LyricFind U.S. 차트에서도 ‘TROUBLE’과 ‘UGLY’이 TOP10에 연속 진입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대세돌로 우뚝 선 이븐(EVNNE)은 서울에 이어 홍콩 투어를 성료했으며 4월 5일 싱가포르, 4월 13일 대만, 4월 20일 태국, 5월 2,3일 일본 오사카, 5월 6일 요코하마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한편, 이븐(EVNNE) 유승언과 잔망루피의 ‘올 듯 말 듯’ 콜라보는 오는 8일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