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컬쳐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 됐다. 이븐(EVNNE)은 영국의 스포츠 의류 및 스포츠용품 제조 회사인 일본 지사 측으로부터 K-POP브랜드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이븐(EVNNE)은 스포츠부터 라이프까지 다양한 영역에 걸쳐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글로벌 아이돌의 매력을 인정받아 엠버서더에 선정됐다.
이에 해당 브랜드의 일본 지사 측은 지난 19일 현지 각종 매체에 “데뷔 6개월만에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케이팝 인기 아이돌 그룹”이라고 이븐(EVNNE)을 소개하며 앰버서더 취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븐(EVNNE)을 K-POP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해당 브랜드는 오는 4월부터 컬래버레이션을 개시해 내년 3월까지 1년간에 걸쳐 다양한 특별 기획을 전개할 예정이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으로 인기를 뻗쳐나가고 있는 이븐(EVNNE)은 현재 ‘2024 EVNNE FAN-CONCERT [SQUAD:R] ASIA TOUR’라는 타이틀로 첫 아시아 투어를 개최 중에 있다.
지난 2,3일 서울부터 포문을 연 이븐(EVNNE)은 지난 3월 10일 홍콩 투어를 성료한 데 이어 오는 4월 5일 싱가포르, 4월 13일 대만, 4월 20일 태국, 5월 2,3일 일본 오사카, 5월 6일 요코하마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