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현수,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이연우 역 캐스팅···‘좋좋소’ 스핀오프

엔터로그

2024. 1. 16. 09:21

본문

배우 임현수가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 캐스팅됐다.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제작 빅독스튜디오∙왓챠/감독 김경연)’는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의 스핀오프 시리즈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좋좋소’의 대리 20대 여자 ‘이미나(김태영 분)’의 연애 일상을 그리는 현실 공감 로맨스 드라마이다.

 

임현수, FNC엔터테인먼트

극 중 임현수는 이미나의 대학 동기 이연우 역을 맡았다. 연우는 친절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이미나를 마음에 품고 있는 순정남이다. 임현수는 이미나와 대화 코드도 잘 맞고, 다정한 매력을 갖춘 연우를 완벽 소화하며 설렘을 자극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현수는 드라마 ‘봄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바람과 구름 비’ ‘미치지 않고서야’ ‘닥터 차정숙’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 신예다. 감초 연기자로서 남다른 두각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임현수가 이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를 통해 보여줄 로맨스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한편, 배우 임현수가 출연하는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