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민호, 단독 콘서트 ‘호시절’ 대구 첫 도시 성황리 성료···광주→인천 도심 누빈다! 연초까지 전국 투어 박차!

엔터로그/모두의 트로트

2022. 11. 15. 08:34

본문

2022 장민호 단독 콘서트 ‘호시절:好時節’ 이미지, 호엔터테인먼트

가수 장민호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단독 콘서트 ‘호시절 : 好時節’ 첫 도시인 대구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장민호는 지난 12일과 13일 오후 5시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두 차례 걸쳐 단독 콘서트 ‘호시절 : 好時節’을 개최하고 첫 번째 도시 투어를 성료했다. 이달 대구를 시작으로 광주, 성남, 부산, 창원, 인천 등지를 돌며 내년 연초까지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대하게 이어간다.

 

이번 전국 투어는 장민호가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개최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데뷔 이래 한결 같은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과 함께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무대라는 점에서 뜻깊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투어 타이틀 ‘호시절’은 ‘우리 마음 속 깊은 곳의 추억’이라는 뜻으로 장민호와 팬들의 호시절이 쌓여 ‘지금의 우리가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2022 장민호 단독 콘서트 ‘호시절:好時節’ 이미지, 호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 8일 발매된 장민호의 정규 2집 앨범 ‘ETERNAL(이터널)’에 수록된 신곡들을 라이브로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2집 타이틀곡 ‘사랑 너였니’를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생생한 라이브 무대로 만날 수 있으며, 팬들이 직접 듣고 싶어하는 신청곡을 메들리로 준비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알찬 셋리스트와 환상적인 무대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단독 투어의 첫 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장민호가 이끄는 ‘2022 단독 콘서트 호시절 : 好時節’ 전국 투어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